본문 바로가기
씹고뜯고맛보고 후기적고 [생활용품]

생활용품 - 올오브브릭[allofbrick] 가성비 갑 룸스프레이 추천

by 이린자[생활용품소개] 2020. 9. 4.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철이라 습도가 너무 높아서 꿉꿉하고 집에서 냄새가 날 때도 있으실거에요. 제습기나 선풍기를 틀어도 그 때 뿐이고 냄새 없애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이번 장마철을 향기로 치유해줄 수 있는 생활용품 중에서도 룸스프레이를 추천해 드립니다.

#생활용품 중에는 디퓨저나 양키캔들과 같은 향초도 있지만 개인 선호도에 따라 원하지 않게 매일 조금씩 쓰게되는 디퓨저나 초를 태웠을 때 나오는 발암물질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룸 스프레이는 원할 때만 사용하면 되니 다른 제품들보다 효율 및 안전성에서는 제일이라고 생각해요!

다른 생활용품마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룸스프레이의 장점은 효율,안전이지만 단점은 오래써서 질린다는 것과 매일 뿌려줘야하는 귀찮음이 있기도 하지요. 하지만 이번 제품은 두 가지 단점을 모두 보완해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단연 자부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니치향수를 좋아하는 편인데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향을 오래 맡고 있어도 알콜냄새가 난다던지 아니면 질리는 느낌이 없드라구요. 니치향수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제가 사용하는 향수 중에 #딥티크에서 나오는 #롬브로단로라는 향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향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올오브브릭(allofbrick)에서 구매한 룸스프레이 중 '베이'향이 제가 사용하는 롬브로단로와 매우 흡사했어요. 보통 길거리에서 파는 저렴이 제품들에서는 알콜향이 남아있어서 살짝 불쾌감이 들기도 하는데 이건 그런 것도 전혀 없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올오브브릭 인스타그램이 있길래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수를 알려드렸어요. 그리곤 룸스프레이 향 10가지 중 '베이'를 추천받았어요.

저는 원래 의류나 향같은거는 온라인으로 구매를 잘 하진 않지만 당장 어디가서 살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일단 구매를 했어요.

(아무때나 구매한건 아니고 KC인증 받고 천연재료만 사용했다고 강조하셔서 밑져야 본전이라 생각하고 샀습니다.)

일단 저는 개인적으로 디퓨저도 필요해서 디퓨저도 판매하는지 물어봤어요. 온라인스토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제조 가능하시다고 해서 개인적으로 구매요청을 드리고 드디어 오늘 받았습니다.

올 오브 브릭 제품

베이향에는 화이트 보틀이 더 어울릴 것 같다고 하셔서 검은색이 아닌 투명한 스프레이 보틀에 주셨어요.

당연히 오자마자 시향 먼저했는데 개인적으론 제가 가지고 있는 롬브로단로와 구분하기 어려웠어요. 향도 향이지만 저렴하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향은 당연히 만족스러웠고 퀄리티도 딥티크와 동급이라고 느껴졌습니다. 가성비갑이라고 하는 제품들 잘 믿진 않는데 이 제품만큼은 가성비 갑 생활용품이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래 룸스프레이는 방 뿐 아니라 옷장 화장실에도 뿌릴려고 벽에 올려두었어요.

올 오브 브릭 룸스프레이

생활용품을 구매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게 나가는데 이제는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쁩니다.

모두 스마트시대에 스마트 소비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