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 갑! 디자인 갑! [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X M1100 리뷰

by 이린자[생활용품소개] 2021. 2.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구매한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X M1100 후기를 남겨볼려고 해요!

 

 

 

코로나로 집에서 지내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 평소보다 긴 수염을 깍는 경우가 자주 생겼어요.

 

전 근데 수염이 원래 많지 않아서 필립스 면도기를 15년 정도 사용했는데요.

(수염이 많이 나지 않다보니 좋은 걸 살 필요성을 못 느낌 + 고장나길 바랬으나 고장이 안남..)

 

귿네 면도 날이 상했는지 너무 따갑더라구요!

 

전기 면도기를 사기 위한 자기 합리화...일 수도 있겠지만! 새 면도기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조금 괜찮다 싶은 면도기는 대부분 20만원이 넘더라구요..

 

구~~지 고가의 면도기를 살 필요성을 못 느꼈어요.

 

그래서 전 디자인, 휴대성 중심으로 서칭을 했어요.

 

 

이리저리 찾던 와중에 디자인이 이쁜 면도기가 눈에 딱! 띄었는데요.

바로 브라운 시리즈X M1100이에요!

일단 사용했을 때 디자인, 휴대성, 성능 다 만족한 제품이에요.

 

 

1. 가격

 

인터넷 상 가격은 천차만별이었는데요! 저는 세일 상품이었는지  4만원 대에 구매했어요!

(지금은 4만원에 안팔리고 있더라구요)

 

 

2. 언박싱

 

 

 

이거슨 면도기 계의 애플인가.. 박스 디자인이 맘에 쏙 들더라구요!

 

 

 

옆 면에는 간단한 제품 성능에 대한 설명이 있었어요!

 

 

 

박스를 열었을 땐 시리즈X M1100 면도기가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어요.

 

 

 

 

설명서에는 Type5603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샤오미 미지아에서 브라운과 합작해서 만든 면도기가 한국에서는 M1100으로 판매되는 것으로 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해외직구 제품으로 보면 4만원 대에도 구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3.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단순했는데요, 면도기, 충전기 이렇게 있었어요!

 

 

4. 제품 리뷰

 

 

면도기 뚜껑이 있어서 평소에는 닫고 있는데요,

이전에 쓰던거랑은 달리 뚜껑 덕분에 제품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덕에 주변이 깔끔히 정리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뚜껑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게 아쉬웠어요. 스크래치가 잘 날 것 같더라구요.


뚜껑도 본체와 같은 재질이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은 있더라구요.

 

 

면도기 하단 부분에는 충전 단자입니다!

아쉬운 부분은 USB-C 단자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어요.

USB-C 단자였다면 여행할 때 어댑터를 따로 챙기지 않고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하면 되니깐요!

그리고 하단은 평평하게 되어 있어 스탠드 형식으로 세워 둘 수도 있더라구요.

 

 

전원 버튼은 오른 쪽에 있었어요.

큰 불편함은 없지만 면도기 중앙에 버튼이 있는 것보단 불편하더라구요.

 

 

 

면도기의 재질은 좋은데 먼지가 좀 잘 묻었어요.
그리고 세면대 옆에 두고 사용하다 보면 면도기 케이스에 물자국같은게 잘 남았어요.

 

 

5. 사용 후기

 

브라운에서는 

I. 강력한 커팅파워, 7200RPM

II. 듀얼 플로팅 헤드

III. 부드러운 면도

IV. 방수 (쉐이빙 젤, 폼 사용 가능)

V. 1시간 충전 -40분 사용 (5분 충전, 1번 사용)

VI. 18개월 마다 면도날 교체

 

이렇게 광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i. 일단 다른 면도기를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커팅이 문제없었고 약하단 느낌도 전혀 들지 않았어요.

ii. 듀얼 플로팅헤드가 어땋게 도움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iii. 하지만 듀얼 플로팅헤드 덕분인지 면도는 매우 부드럽게 잘 됐어요!

그리고 처음에 도착했을 때 충전량으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서 한번 충전으로 얼마나 오래가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면도기 날은 이렇게 분리가 되는데, 18개월 주기로 교체해주면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요약!

1. 그립감이 좋다!

2. 세워둘 수 있어서 편하다!

3. 작아서 휴대에 용이하다!

4. 수염이 부드럽게 깎인다!
5. 커팅파워가 좋다!
6. 디자인이 이쁘다!
7. 충전 포트가 usb-c가 아닌 점이 아쉽다
8. 플라스틱 커버에 때가 잘 묻는다

저처럼 수염이 많이 나지 않는 분들은 고가의 면도기 보다 디자인 깔끔한 브라운의 시리즈X M1100 추천드려요!

 

 

 

댓글